┃ 아톡 PBX 구성도 안내
해당 안내 페이지는 아톡 기업용 회선을 사용하는 가입자에게 이해를 돕기 위한 구성도입니다.
현재 이루어지는 기간통신사, 인터넷, LTE 망을 통하여 고객과 가입자 간의 통화 및 부가서비스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회선
● PSTN망 : PRI 유선전화 및 대표번호를 활용하여 수신 및 발신 서비스
● 인터넷망 : 070 번호 및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여 수신 및 발신 서비스
● FMC망 : LTE 및 5G를 활용 모바일에서 가입자와 전화의 수신 및 발신 서비스
부가서비스
● 교환기 기능 : 그룹 설정, 관리, IVR, 착신전환, 대표번호 설정
● 모바일 FMC : 회사 전화와 직원 스마트폰 유무선 통합환경
● BIZ 메시지 : 회사의 대표번호로 수발신 하는 통화에 대하여 홍보용 메시지 발송
● 콜센터 서비스 : 고객관리의 편의성을 더한 CRM 기능 제공
● 기타 서비스 : 녹취, 회의(음성/화상), 폐쇄형 채팅(그룹간) 제공
▲ BIZ 서비스 구성도
고객이 있는 환경에서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아톡 서버를 거쳐 가입자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가입자가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고객 <> 가입자 간의 통화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가입자와 고객 간은 서로의 환경이 어떤 환경이든 원하는 위치에서 서로 통화가 이루어지게 되며 해당 통화 간 여러 부가서비스가 적용되어 가입자는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톡비즈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 키폰 전화 아톡 기업용 모바일구연 영상 (0) | 2018.01.05 |
---|---|
아톡 기업용 클라우드 PBX 구성도 업종별추천 (0) | 2017.12.11 |
아톡 기업용 센트릭스 앱 내의 돌려주기 방법 (0) | 2017.11.23 |
기업인터넷전화 아톡 센트릭스 서비스 안내 (0) | 2017.11.02 |
유무선 통합 FMC서비스 아톡 기업용 (0) | 2017.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