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유무선 통합 FMC서비스 아톡 기업용

안녕하세요. 굿텔레콤 입니다.

 

아톡 기업용 서비스에 관하여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톡 기업용 서비스는 개인용과는 별개로 운영이 되게 됩니다. 기업에서 추구하는 각종 서비스를 하나의 PBX에 연결하여 효율적인 관리 및 운영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서비스에 관한 대략적 설명을 해드리고 차후 서비에 대한 상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아톡 BIZ 서비스는 통신환경의 변화에 따라 모바일과 유선의 결합인 FMC (Fixed Mobile Convergence) 서비스 입니다.

 

 이제는 외부에서 사무실 전화를 받으실수가 있으며, 또한 외부에서 사무실 번호로 발신을 하실수 있게됩니다. 이는 모바일 통신환경의 발달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수발신만이 아닌 회사의 음원이나, ARS, IVR, CRM 서비스까지 모바일을 통해 사용을 하게 됩니다. 이는 업무는 사무실에서만 해야 하는 제약이 아닌, 언제 어디서나 회사 업무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기업의 업무 환경에 변화를 가져오게 됩니다. Wifi, LTE가 되는 환경에선 위치에 상관없이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장점

 

1. IP-Phone 또는 아톡앱 내에서 사무실의 전화를 수발신을 선택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 방식이 아닌 Web 방식의 CRM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3. 모바일 <> PC, 모바일 <>모바일 등 간의 화상, 음성 회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조직 그룹 간의 내선통화는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5. 아톡 앱을 통해 외부에서도 사무실 대표번호로 수신 또는 발신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6. 또한 BIZ PR 기능을 통하여 회사 번호로 통화한 고객에게 홍보 및 안내 MMS를 자동 발송하게 됩니다.

7. 폐쇄형 채팅 기능을 통해 외부가 아닌 회사 그룹 내의 사람들만 채팅 및 공유 기능을 제공합니다.

8. 이 모든 서비스를 저렴한 국내외 약 40% ~ 95%의 저렴한 통화요금으로 이용하실수 가 있습니다.

 

 

 

 아톡은 하나의 아이디를 통하여 여러 통신 기기에서 로그인하여 조회 및 수정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톡 CRM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의 번호로 통화를 하는 고객분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가 있습니다.

 

 

 

 

 통신환경의 변화와 스마트폰의 발달로 앞으로는 유선이 아닌 무선에서 많은 기능들을 제어 및 관리하게 됩니다. 아톡 서비스 또한 이에 맞춰 많은 기업인들에게 보다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