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입니다.
아톡 기업형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안내 페이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아랫부분에 내용이 들어가 있지만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아톡 BIZ 서비스는 간단하게 이렇습니다.
┃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사무실의 전화는 유선전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회사의 대표번호(18xx, 02, 031, 051 ...)를 사용할 땐 사무실에서 전화를 수발신을 하게 됩니다. 이 부분을 사무실에서 전화를 수발신 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수발신을 이루어지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회사의 대표번호를 가지고 계시다면 번호 이동을 진행하여 아톡으로 통화를 하실 수 있으며, 신규 대표번호 발급받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휴대폰에는 010-1234-xxxx 라는 개인번호가 존재하며 아톡을 설치할 경우 070-xxxx-xxxx 라는 고유번호를 부여받게 됩니다. 또한 내선번호(ex 1000)도 부여되게 되며 아톡을통해 사무실의 유선전화와 무료 내선통화를 이루게 됩니다.
┃ 물론 센트릭스 의 기본적인 기능인, 돌려주기, 당겨받기, 음원 ARS 기능등은 포함을 하게 됩니다.
┃ 여러 가지 부가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여러 업종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ex.. 본 지사간 통화가 많은 업종, 고객 관리를 하는 업종, 이벤트 진행이 많은 업종 등
▼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 키폰 전화 아톡 기업용 모바일구연 영상 (0) | 2018.01.05 |
---|---|
아톡 기업용 클라우드 PBX 구성도 업종별추천 (0) | 2017.12.11 |
아톡 기업용 센트릭스 앱 내의 돌려주기 방법 (0) | 2017.11.23 |
기업용 인터넷전화 아톡 PBX 구성도 (0) | 2017.11.09 |
유무선 통합 FMC서비스 아톡 기업용 (0) | 2017.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