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기업인터넷전화 아톡 센트릭스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아톡입니다.


아톡 기업형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안내 페이지를 첨부하였습니다. 아랫부분에 내용이 들어가 있지만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아톡 BIZ 서비스는 간단하게 이렇습니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사무실의 전화는 유선전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회사의 대표번호(18xx, 02, 031, 051 ...)를 사용할 땐 사무실에서 전화를 수발신을 하게 됩니다.  이 부분을 사무실에서 전화를 수발신 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수발신을 이루어지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회사의 대표번호를 가지고 계시다면 번호 이동을 진행하여 아톡으로 통화를 하실 수 있으며, 신규 대표번호 발급받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휴대폰에는 010-1234-xxxx 라는 개인번호가 존재하며 아톡을 설치할 경우 070-xxxx-xxxx 라는 고유번호를 부여받게 됩니다. 또한 내선번호(ex 1000)도 부여되게 되며 아톡을통해 사무실의 유선전화와 무료 내선통화를 이루게 됩니다. 


┃ 물론 센트릭스 의 기본적인 기능인, 돌려주기, 당겨받기, 음원 ARS 기능등은 포함을 하게 됩니다.


┃ 여러 가지 부가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여러 업종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ex.. 본 지사간 통화가 많은 업종, 고객 관리를 하는 업종, 이벤트 진행이 많은 업종 등



▼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