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고객정보시스템 및 고객관리시스템(CRM)프로그램은 PC에서만 사용가능한 것이 아닌 모바일 및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기기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에 등록이 되어있는 고객이라면 아톡비즈 앱을 통해 전화 수신시 고객의 기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간편하게 앱을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앱을통해 CRM프로그램은 물론 전화 및 채팅,콜백,문자 기능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후 앱다운 진행)
이런 아톡비즈 CRM서비스는 Web기반으로 작동하여 로그인 후 어디에서나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이 조합된 GUI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며, 많은 비용을 들여 구축 하지 않아도 클라우드 기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관리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는 고객관리의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기업의 니즈에 맞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업무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기업의 매출과 업무효율성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아톡비즈 서비스에 문의 주세요.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관리의 기본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 (0) | 2020.04.21 |
---|---|
아톡비즈 고객관리프로그램 소개 (0) | 2019.04.04 |
회사전화 수신시 발신자확인 팝업영상 아톡 기업인터넷전화 (0) | 2018.02.19 |
클라우드 기반 CRM 프로그램 아톡BIZ 기업용 (0) | 2018.01.24 |
Web 고객관리 CRM 서비스 메뉴안내 (0) | 2017.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