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BIZ 기업용 서비스입니다.
아래 영상은 CRM기능에서 가장 기본 기능인 수신시 수신된 전화번호 확인하는 예시입니다. CRM고객관리 프로그램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아닌 크롬에서 Web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로그인하여 관리 및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CRM은 반응형 웹으로 PC의 해상도가 낮더라도 화면이 안보이거나 하지 않으며 아톡로그인 페이지를 줄여놓으면 해당 사이즈에 맞게조정이 되게 됩니다.
1. CRM로그인한 사용자 계정 정보
2. 등록돼어 있지 않은 고객일 경우 팝업으로 확인, (조직 그룹이 아니고 등록이 안된 고객일 경우 등록화면으로 이동)
3. 어떤 번호로 전화가 들어왔는지 미리 지정한 문구
4. 몇번으로 전화가 들어온것인지 확인 (저장이 되어 있을경우 저장된 이름과 전화번호 표기)
아톡 CRM은 기존 전화번호와 연동이되어 사용되게 됩니다. CRM만 단독으로 구동이 되지 않으며 사용하시는 전화와 연동 처리를 해야합니다.
전화와 연동없이 사용할경우 고객관리 기능만 제공이 가능하나 수신 팝업등 일부 기능은 적용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정보시스템 | 고객 관계 관리 ( CRM) 솔루션 은 아톡비즈 (0) | 2020.04.27 |
---|---|
고객관리의 기본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 (0) | 2020.04.21 |
아톡비즈 고객관리프로그램 소개 (0) | 2019.04.04 |
클라우드 기반 CRM 프로그램 아톡BIZ 기업용 (0) | 2018.01.24 |
Web 고객관리 CRM 서비스 메뉴안내 (0) | 2017.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