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판매, 마케팅, 영업, 고객서비스, 콜센터 등 고객관리에 중점을 둔 기업이라면 CRM시스템 활용으로 스마트한 고객관리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RM시스템은 고객과의 통화내용 부터 마케팅까지 많은양의 고객데이터 및 고객유치가 가능하며 기업은 데이터를 분석 하고 활용해 기대를 충족하고 오래 유지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개인 맞춤형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시스템은 고객 중심 전략을 지원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고객 분석과 이를통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통계기능및 예약문자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체별로 고객을 등록해야 하는 항목들이 다르다는 것을 고려하여 아톡비즈 CRM시스템은 업체별로 고객등록 및 상담 항목을 편집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관리자가 직접 항목을 편집하여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편리하게 업무가 가능해 집니다.
아톡비즈 CRM
고객등록, 조직도, 문자, 푸쉬메시지, 통계, 관리자, 상담이력,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관리를 이어가 보세요. 아톡비즈 CRM 은 Web기반으로 작동하여 언제어디서나 인터넷이 가능한 기기를 통해 프로그램에 접속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사용하시고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진행해보세요.
이외의 궁금하신 서비스 및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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