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Biz 서비스 입니다.
아톡은 인터넷전화 서비스로 IP폰, PC, 스마트폰에서 인터넷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렇기때문에 국내나 해외에서 아톡을 사용하기 위해선 인터넷, 데이터가 되어야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전화이기때문에 국내의 일반 유선번호를 아톡 기업용 서비스로 이동을 하게 되면, 국내, 해외 어디에서나 사용을 할수가 있게 됩니다.
아톡 기업용 서비스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기능들을 상황, 조건에 따라 PC, 스마트폰 아이피폰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PBX 기능 :돌려죽, 당겨받기, 내선통화, 그룹, 콜백, ARS, 지능형 IVR
2. UC 기능 : 수신 팝업, 폐쇄형 채팅, 주소록, 조직도,
3. CRM 기능 : 고객관리, 고객등록, 상담이력, 회신예약 대량문자, SMS 발송 MO 서비스 등
4. CTI 기능 : 상황별 호제어(9개 시나리오) 콜센터 세부 통계
국내의 수많은 기업들의 통신 사용 방식은 전부 다릅니다. 동일하게 IVR을 적용하더라도, 통화중일 경우 안받을경우, 최초전화가 들어올 경우등 여러가지 상황에 업체에 맞게 셋팅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모든 상황과, 방식을 아톡Biz 서비스를통해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2018/04/26 - [아톡 기업용 BIZ서비스/아톡BIZ 사용방법] - 아톡BIZ 사무실전화와 업무공유 하나로 폐쇄형 채팅서비스
2018/07/18 - [아톡 기업용 BIZ서비스/아톡 CTI] - 아톡비즈 CTI 콜센터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2018/03/09 - [아톡 기업용 BIZ서비스/새소식] - 기업 고객관리 및 기업UC 화면 기본 자료
'아톡비즈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장 저렴한 가격, 고품질의 국제전화를 아톡비즈에서 사용해보세요. (0) | 2020.04.28 |
---|---|
사무실전화 와 업무시스템을 언제, 어디서든지 활용해보세요_ 아톡비즈 (0) | 2020.04.23 |
사무실 전화 ARS / IVR / 컬러링 / 자동응답 사용시스템은_아톡비즈 (0) | 2020.04.16 |
통화시 안들리거나 기능이 안될때 아톡 권한허용 방법입니다 (0) | 2017.09.07 |
아톡 Web 버전 자동 로그아웃 발생시 크롬 초기화 방법안내 (0) | 2017.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