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아톡Biz 외부에서 사무실전화사용 모바일FMC

안녕하세요 아톡Biz 서비스 입니다.


아톡 기업인터넷전화 서비스는 기존에 사용하는 유선방식이 아닌, 클라우드PBX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및 Web을 통해 기존의 사무실전화를 무선으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어떠한 형태의 모든 유선전화를 아톡앱을통해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단순히, 수발신을 사용하는것이 아닌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키폰기능, ARS, 지능형 시나리오, 고객관리등을 하나로 연결하여 필요하신 기능만 선정하여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 아톡BIZ 는 유선IP폰, 스마트폰, Web, 태블릿을통해 사용하고자 하는 기기에서 전화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사무실에 전화를 사용할수 있어, 기존에 발생되던 유지보수 비용등이 필요가 없어 운영비 절감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 기존방식은 사무실로 들어오던 전화를 외부에 나갈때는 휴대폰으로 착신전환하여, 착신비용이 발생되어도 수신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아톡Biz로 번호이동을 하게되면, 위에 구성도 처럼 기존에 사용하는 사무실의 음원등의 멘트를 그대로 송출하며, 녹취를 하게 됩니다. 회사전화 자체가 아톡앱으로 수신이 들어오게 되어 별도의 착신비용이나, 유지보수 비용이 발생되지 않게 됩니다.


본지사간 잦은 통화와, 외부출장등이 많은 업체등에 많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