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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office

아톡비즈 서비스 ARS 자동응답 사용예(학원)

안녕하세요. 아톡Biz 서비스 입니다.


아톡은 ARS/ 지능형IVR 구성을 적용해 드립니다.  자동응답 기능을 설정할 경우에 무조건적인 전화 연결이 아닌 필요 내용을 발신자에게 전달드리고 필수 통화 부분만 연결할수 있습니다.


단순히 1단계에서 연결이 아닌 2단계 혹은 3단계등도 내려가서 안내 음원을 송출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시는 주위에서 많이 보이는 학원의 사용 예입니다.




학원 같은 경우는 수신시 데스크에서 전화를 받아 교사 또는 교무실 등으로 연결해 주는 방식으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학원에 아톡비즈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편리하게 학원의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학부모 및 원생들에게 MO (전국대표번호) 서비스를 통해 문자 수발신

2. 고객관리(CRM) 기능을 통해 수신 시 해당 발신자가 어떠한 이력 및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PC에서 바로 확인

3. 통화 녹취로 차후 생길 수 있는 분쟁 문제 해소

4. 책상이 아닌 잦은 이동이 많은 선생님들이 외부에 있어도 돌려주기를 통해 내선통화 및 돌려주기 기능 사용

5. 선생님들은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학원의 전화 사용 및 학원 내부와 통화


아톡BIZ 솔루션엔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기능 및 구성을 업체의 상황에 맞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통신 솔루션을 좀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