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사용하던 회사번호 그대로 통화중 문자 전송 기능 도입

아톡비즈 메세징 서비스 사용사례


 

회사명: J쇼핑몰

위치 : 경기도 남양주

 

 

| 설치회선

- 1회선

 

 

| 구성

- 기존 쇼핑몰 070번호 아톡으로 번호이동

- 대표번호 수신 시 아톡으로 수신

- SMS 발신 시 번호이동된 쇼핑몰번호 표기

 

 

| 아톡비즈 도입사유

- 쇼핑몰 고객들에게 통화중 SMS로 안내 문자 발송 원함

- 고객정보 등록 관리

 

 

| 도입 효과

- 국내 통화료 절감 

- 간편한 사용

- 고객과 통화 도중 Web 아톡 SMS메뉴를 이용 고객에게 안내문자 발송

 

 

기존 사용하고 있던 회사전화번호를 아톡으로 번호이동하셨으며,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하는 아톡메세징 기능 이용하셨습니다. 1회선 가입으로 개인용 사용하여도 되었으나 사업자명의로 가입하여 아톡 기업용 서비스를 설정해드리고 현재까지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아톡비즈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