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메세징 서비스 사용사례
회사명: J쇼핑몰
위치 : 경기도 남양주
| 설치회선
- 1회선
| 구성
- 기존 쇼핑몰 070번호 아톡으로 번호이동
- 대표번호 수신 시 아톡으로 수신
- SMS 발신 시 번호이동된 쇼핑몰번호 표기
| 아톡비즈 도입사유
- 쇼핑몰 고객들에게 통화중 SMS로 안내 문자 발송 원함
- 고객정보 등록 관리
| 도입 효과
- 국내 통화료 절감
- 간편한 사용
- 고객과 통화 도중 Web 아톡 SMS메뉴를 이용 고객에게 안내문자 발송
기존 사용하고 있던 회사전화번호를 아톡으로 번호이동하셨으며,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하는 아톡메세징 기능 이용하셨습니다. 1회선 가입으로 개인용 사용하여도 되었으나 사업자명의로 가입하여 아톡 기업용 서비스를 설정해드리고 현재까지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아톡비즈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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