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고객관리 사용사례
회사명 : H**부동산 투자 자문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설치회선
- 총 10회선 ( 아이피폰 10회선, CRM계정 상담원용 10+ 관리자용 1개발급)
|구성
- 기존 02대표번호 번호이동
- 추가 02번호 신규 발급
- 관리자 아이디 1개 발급, 상담원 10명으로 구성
- 총 4개의 그룹으로 설정하여 수신시 10대의 전화기에서 순차링으로 설정
|아톡비즈 CRM 도입사유
- 동일 번호에 지속적인 이력기록
-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CRM프로그램의 전화 수신 시 로딩문제
- 로딩으로인한 실시간 상담이력의 불편함
|도입 후 효과
- 로딩문제 해소
- 동일 번호로 수신 시 지속적으로 이력등록
- 비즈 메세징 서비스를 이용해 등록한 고객에게 LMS발송 약 2천건
- 프로그램 방식이 아닌 Web방식으로 변경 수신 시 수신콜에대한 전화번호 팝업으로 실시간 확인
아톡비즈 CRM상품으로 변경하신 후 굉장히 만족하신 고객님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인터넷만 이전 후 전화는 번호이동 처리를 하여 추가 신규 02번호를 가입하셨습니다.
앞으로 고객님들이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과 기업을 연결하는, 아톡비즈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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