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TI

아톡비즈 기업용전문 콜센터 구축 사례



안녕하세요 아톡 비즈 서비스 입니다.


아톡 기업용 상품은, 복잡한 구성의 콜센터 구조를 좀더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 고객의 사례를 토대로 구성된 구성도 입니다.


전국대표번호 : 1588 ****

지능형 IVR : 안녕하세요 **** 입니다. A/S 접수는 1번.....

아톡비즈_오피스 : 상담원들간 채팅, 파일공유, 조직도 등 제공

아톡비즈_CRM : 고객등록, 관리, 상담이력, 이력관리, 관리자 페이지 별도 제공

아톡비즈_CTI : ACD 기능을 통한 자동 호 라우팅 분배, 세부 통계 기능 

콜백 : 각 내선별 콜백 목록 확인, 제품구매 콜백인지, A/S접수 콜백인지

녹취 : 아톡비즈 서버에 1차녹취 와 고객사 서버에 FTP를 통한 자동전송

문자 : 오피스 화면을 통해 가입자에게 문자 전송

IVR메시지 : 특정 음원 송출후 발신자에게 미리 지정된 문자 자동 전송

MO서비스 :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고객들과 문자 대화 진행



아톡비즈의 콜센터 기능은 여러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어 복잡한 구성에 어려웠다면, 구축비용때문에 고민하셨다면, 상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시는 구성을 임대 방식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Tel : 1877-8280, 070-8064-7000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톡비즈 C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톡비즈 CTI 콜센터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0) 2018.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