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 CTI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아톡비즈서비스는 기존에 사용하던 기업의 키폰기능 + 기업UC기능 + 고객관리 CRM + 전문 콜센터 CTI 기능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수신 들어온 전화를 받는 상황이 아닌 어떠한 루트로 고객이 전화를 하였으며, 어떠한 이유로 전화를 하였는지 응대는 어떻게 할것인지 등을 솔루션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CRM 기능을 통해 해당 고객의 정보를 바로 확인하여 응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아톡 비즈 CTI 솔루션의 주요 기능들을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콜센터의 주요 핵심 기능인 ACD(호분배)기능을 여러가지 시나리오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 최대 대기시간 우선
* 최저 통화시간 우선
* 스킬 기반 최대 대기시간 우선
* 스킬 기반 최저 대기시간 우선
* 전담 상담원 Only(없을경우 대기시간 우선)
* 전담 상담원 + 대기시간 우선
* 전담 상담원 + 통화시간 우선
* 직전 통화 상담원 + 대기시간 우선
* 직전 통화 상담원 + 통화시간 우선
ACD 기능을 통해 콜센터의 대기통화, 현재 통화, 수신콜, 발신콜등을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하실수 있으며 IVR기능을통해 녹취, 수신 시나리오 단계별 송출 등의 기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콜센터의 프로그램은 한번 구축을 하게되면 익숙해져 변경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최초 선택을 하거나 변경을 하실려고 할때 방문하여 상황에 맞게 솔루션을 적용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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