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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새소식

아톡비즈 기업용 서비스 홈페이지/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입니다.


아톡은 개인용 서비스와 기업용 서비스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기업용 홈페이지를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가시면 기업용 서비스에 대해 자세한 부분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아톡 기업용 서비스는 아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아톡비즈 서비스 주요기능

※ 대표번호
- 전국대표번호, 유선번호, 인터넷전화번호들을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사용

※ 착신기능
- 수신 전화에 대하여 순차방식, 동시링, 순환방식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Web, APP, IP-Phone 에서 동일하게 적용 가능
- 해외에서나 국내 내부/외부 에서도 착신 순서대로 수신

※ 착신전환 기능
- 아톡비즈로 들어오는 전화를 외부 번호로 수신전환

※ PBX기능
- 국내외 어디서나 유선, Web, APP을 통해 모두 PBX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선통화 / 돌려주기 기능, 조직내 내부만 아닌 외부 번호로 돌려주기 기능.

※ 발신번호 표시
- 아톡비즈 어플로 전화를 발신할 경우 회사의 대표번호를 표기하여 발신가능

※ 채팅
- 폐쇄형 채팅으로 조직원 끼리만 가능, 채팅방 개설, 파일 공유 기능

※ 클릭 투 다이얼
- 전화기에서 매번 전화 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Web에서 편리하게 발신

※ RBT(컬러링)
- 수신시 미리 지정한 음원을 송출하여 발신자에게 안내, 

※ IVR(ARS)
- 어플, Web, IP-Phone 동시적용, 수신 시 미리 지정된 내선번호를 호출 아톡APP 또는 다른 디바이스에서 수신

※ IVR메시지
- 수신시 음원 송출 후 미리 지정된 문자 자동발송 기능

※ 수신 팝업
- 수신시 발신자에 대한 정보를 팝업으로 표기(Web)

※ 개인/공용 주소록
- 휴대폰의 주소록과는 별개로 아톡비즈 어플내의 주소록 기능 공용/개인 분리 동기화 기능.

※ 조직관리
- 그룹으로 개통이 되면, 회사내 조직원을 관리 및 수정 기능 제공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공유보드 제공

※ CRM 기능(Web)
- 고객등록, 상담이력, 회신예약, 모든 정보 DB엑셀 업로드 다운로드 기능
- 필요 항목 추가 및 수정 기능
- 전광판 기능 제공,
- 회신 예약, 설문조사 기능

※ 클릭 투 콜
- CRM 내의 화면에서 클릭하여 자동 발신

※ 수신대표번호표기
- 대표번호가 여러 개일 경우 어디로부터 수신이 들어온 전화인지 팝업으로 표시.

※ ACD호 제어
- 최대 대기시간 우선
- 최저 통화시간 우선
- Skill 기반, 최대 대기시간 우선
- Skill 기반, 최저 대기시간 우선
- 전담 상담원 Only(없을 경우 최대 대기시간 우선)
- 전담 상담원 + 최대 대기시간 우선
- 직전 통화 상담원 + 최대 대기시간 우선
- 직전 통화 상담원 + 최저 통화시간 우선
- 균등분배(Round Robin)
- 균등분배 + SKILL 기반
- 균등분배 + 전담 상담원 라우팅 + 최대 대기시간
- 발신 + 수신 최저 통화 시간 우선 분배
- 균등분배 + 직전통화 + 최대 대기 시간

※ 실시간 콜 리스트
- 통화 타입 별, 실시간 통화 리스트 제공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콜센터 및 조직 가입자 제공 
- 조직원 관리, DB, 통계관리

※ Callback
- 음원 송출 후 자동 콜백 호출
- 전화를 받을 수 없는 환경(통화중 UnReg), 일정시간 후 콜백 호출
- 콜백 전체 리스트 제공/다운 및 상태변경 기능 

※ 녹취
- 필요회선 전수녹취, 녹취 사이트 별도 제공 ,FTP전송 기능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 MO
- SMS, LMS, MMS를 전국대표번호를 이용하여 상담APP 수발신 기능

※ SMS
- Web, APP를 한 SMS, LMS, MMS 발송 기능

※ 통계
- 상담원, 그룹별, 기간별 세부통계 / 그래프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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