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사용방법

회사 업무관리 프로그램 아톡 BIZ 기업용UC

아톡 BIZ UC기능소개


아톡BIZ UC 프로그램은 기존 프로그램 설치 방식이 아닌 web 방식으로 로그인하여 이용합니다. 앞으로는 웹에서 로그인하여 바로 확인및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아톡 앱을 통해 모든기능은 공유를 하게됩니다. 회사직원들 간의 공유 및 관리를 원하신다면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CRM 메뉴는 다른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Web 화면


기본 초기 화면


※ 조직도




1. 직원 이름 전화번호

2. UC 메뉴 목록

3. 회사 그룹에 지정되어 있는 조직원(직원)

4. 직원 과의 채팅



※ 주소록



1. 개인주소록/공용주소록 - 지원개인만 저장관리가 가능한 주소록과 직원들이 공유가능한 주소록

2. 엑셀등록 - 기존 가지고 있는 DB의 주소록 등록



※ 수신거부



1. 수신거부 목록을 등록하여 수신 거부기능을 관리



※ 통화목록



1. 조회 기간및 전화번호 조건검색

2. 통화목록 아이피폰 으로 통화를 하거나 아톡앱으로 통화를한 목록

3. 녹취 확인 수발신한 통화의 모든 녹취가 되며 녹취파일을 다운 및 재생



※ 채팅



1. 채팅방목록 - 기본적인 대화와 파일공유 문서공유등을 할수가 있고 읽음 수를 확인가능 (카톡 채팅방과 동일)

2. 조직원과의 채팅 - 채팅에 조직원을 추가하여 신규 대화



※ 컨퍼런스



1. 화상 및 음성으로 회의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화상은 2~4명 음성은 최대 16명까지 지원



※ SMS



1. 채팅방과는 별도로 외부 휴대폰사용자와 SMS 대화 (휴대폰 문자기능과 동일)



※ 공지사항



1. 직원들에게 회사 공지사항을 전달




 모바일 버전


Web에서만 사용하는것이 아닌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받아 Web의 사용을 동일하게 진행 및 공유 하실수 있습니다.



※ 기본 초기화면



아톡BIZ UC가입자는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하게되면 보이는 화면 입니다.



※ 조직도, 연락처



1. 회사 조직원 목록을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 직원을 클릭하여 채팅 및 내선통화를 진행

2. 스마트폰과 Web에서 등록한 연락처를 관리및 확인 


※ 즐겨찾기, 통화목록




1. 즐겨찾는 연락처를 등록하여 저장 할수 있으며 안드로이드는 위젯으로도 설정

2. 아이피폰 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통화한 목록을 확인

3. 아이피폰 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통화한 녹취를 확인및 저장 

4. 통화목록을 삭제



※ 채팅, 컨퍼런스




1. PC 버전과 공유가 되는 채팅 기능입니다. PC와 모바일간에 채팅 및 파일공유

2. 채팅방 목록

3. 음성 및 화상 회의 PC 버전연동되어 있는 기능

4. 음성 및 화상을 진행할 직원을 초대



※ SMS, 공지사항



1. PC와 연동되어 SMS를 동일하게 수발신

2. 문자 메시지 대화중인 목록

3. 문자 메시지 대화 상대추가

4. 회사 그룹 공지사항 확인



아톡 BIZ의 모든 UC 기능은 아톡 앱과 PC 테블릿에서 공유 및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위에 적혀져 있는 메뉴들은 UC 기능만 말씀드린 부분이며 CRM 기능과도 연동이 되며 수발신 하는 모든 전화와 기능들을 연동할수 있습니다. 


테스트 계정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